진시황영농조합원

top_bn  
  • 진시황영농조합법인
  • Qinshihwang 1992
소개서 다운로드

시황 감귤은 제주도의 깨끗한 물과 따사로운 햇살, 농부의 정성으로 재배되어 믿고 드실 수 있는 으뜸감귤입니다. 1992년 크로바청과부터 이어져온 진시황영농조합법인(2002년법인설립)은 오랜시간 전국대형마트, 백화점, 시장 등에 좋은품질의 귤을 납품해온 제주도 대표감귤유통회사입니다. 국내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올레길감귤’, ‘진시황감귤’, ‘황토밭감귤’, ‘쪼꼴락감귤’ 등 등급화 된 상품브랜드가 있으며 시기에 따라 감귤류부터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과 같은 만감류 등 여러 품종의 좋은 상품을 1년 365일 동안 여러분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시황영농조합법인은 제주도 최신식의 비과괴선별기(과일을 파괴하지 않고 당도와 산도를 측정할 수 있는 기계)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확도를 위해 주기적인 샘플링과 점검을 통하여 관리를 하고, 등급화된 정확한 상품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장의 대부분의 시설 또한 자동화를 통해 작업효율과 주기적인 직원들의 교육을 통해 다른 유통센터와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산지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며, 농가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하여 더욱 높은상품성을 가진 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강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시대에 맞춰 GAP 인증(농산물우수관리)과 PLS제도(농약허용기준강화제도)와 같은 식약처 기준을 지키도록 농가교육과 시설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유통센터시설은 ‘GAP우수관리시설’ 같은 시설인증을 통한 철저한 관리를 하고있습니다.

불어 ‘만족스러운 품질의 상품, 고객과 산지와의 원활한 소통, 체계적인 인프라를 활용’ 등 앞으로도 더 발전하도록 노력하는 진시황영농조합법인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